측량및지형공간정보기사 실기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필기를 합격했지만 문제 암기 식으로 공부해서 머릿속에 지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실기 개강할 때 수업 듣고 자격증 합격하는데 무리가 없을까요?
그래도 실기 개강할 때 수업 듣고 자격증 합격하는데 무리가 없을까요?
- 이전글측지기사 실기 개강 문의 26.02.28
- 다음글측량및 지형공간정보기사 내업 수업 26.02.17
댓글목록

대일건축토목학원님의 댓글
대일건축토목학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대일건축토목학원입니다.
실기 필답형(내업)의 경우 필기에서 공부하셨던 내용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기초가 조금 부족하시다면 조금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을 진행하실 때 기초적인 부분들도 설명을 많이
하여 주시기 때문에 수업참석을 잘 하여 주셔야 하며,
혹시라도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그냥 지나치시지 말고 수업이 끝난 이후
꼭 질문을 하여서 궁금한 부분들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기사 실기는 필답형에서 얼마만큼의 점수를 받으시느냐에 따라
합격유무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필답형 공부를 열심히 하여 주셔야 한답니다.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개강하는 날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일건축토목학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