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Educational institutions

빠른 정보에 의한 기술교육으로 국가기술 자격시험에 최고의 합격률을 이루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알차고 새로운 교육방법으로 자격시험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상담문의

고객지원

상담문의

HOME 고객지원 상담문의

강의 응시에 대해 여쭤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wang
댓글 1건 조회 133회 작성일 26-03-02 22:07

본문

기사 실기시험을 대비해서 응시 하고 싶은데요 사전에 별도로 금액을 지불하여 등록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개강날에 시간에 맞춰 찾아뵙고 등록하면 되는 걸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일건축토목학원님의 댓글

대일건축토목학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대일건축토목학원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미리 방문을 하여 등록을 하여 주시면 되며,
개강일 당일도 수강등록이 가능합니다.

개강일 당일날 방문을 하실경우 공학용계산기와 펜, 노트를 챙기셔서
수업 시작전 10분 ~ 15분 정도 여유를 두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일건축토목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