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응시에 대해 여쭤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기사 실기시험을 대비해서 응시 하고 싶은데요 사전에 별도로 금액을 지불하여 등록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개강날에 시간에 맞춰 찾아뵙고 등록하면 되는 걸까요?
- 이전글측량 및 지형공간정보기사 강의 관련 문의 26.03.03
- 다음글측지기사 실기 문의 26.03.01
댓글목록

대일건축토목학원님의 댓글
대일건축토목학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대일건축토목학원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미리 방문을 하여 등록을 하여 주시면 되며,
개강일 당일도 수강등록이 가능합니다.
개강일 당일날 방문을 하실경우 공학용계산기와 펜, 노트를 챙기셔서
수업 시작전 10분 ~ 15분 정도 여유를 두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일건축토목학원
